안녕하세요, Memory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예쁜 눈 대신에 비가 주륵주륵 쏟아지는 날이네요.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분도 전환할 겸 오늘은 좀 가벼운 포스팅으로 시작해볼까요? '이솔 화장품' 혹시 들어보셨나요? 모르시는 분은 있어도 한 번 쓴 사람은 없다라고 할 정도로 성분도 괜찮고 순하고 효과도 좋은 화장품입니다. 저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쓴 화장품인데 '어? 나쁘지 않네'에서 '와, 이건 대박이야'라고 감탄한 화장품들이 몇 개 있어요. 이건 뒤에서 소개해드릴게요~!

 

때마침 크리스마스이기도 하고 여자친구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셨던 남자친구분들께도 대박 추천드립니다! 성분도 천연이라 순하고 피부에만 맞는다면 효과도 좋은데다가 세일기간이라 가성비있는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울 자기 예쁜 피부, 내가 늘 보호해주고 싶어서 준비해봤어!'라는 멘트와 함께 주신다면 '어머어머 자기야, 울 자기가 최고야!'란 말을 들으실 수 있으실 핫 아이템!

 

 

전 피부가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는데 한 달 전 퇴사하면서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얼굴에 마구마구 올라와서 정말 심각한 상태입니다. 계속 침 맞고 한약먹고 있는데 영 잘 낫질 않고 있어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이솔 화장품입니다! 예전에 써봤을 때 굉장히 잘 맞았던 기억이 있었고 또 문의해보았더니 12월 말에 할인행사가 있을 꺼란 답변을 들은 지라 약 2주가량을 학수고대하면서 기다렸답니다. 행사기간은 2017년 12월 21일 13시 ~ 2018년 1월 1일 23시 59분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혹시 구매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http://www.2sol.co.kr/page/main.php 로 가셔서 구매하시면 되어요~!

 

참고로 전 이솔화장품 직원 아니구요, 이솔 화장품 관련인 아닙니다. 평범한 직장인이다가 지금은 퇴사하고...좀 쉬고 있는 백수에요ㅠㅠ근데 화장품을 10만원어치 넘게 샀어 엉엉 이솔ㅠㅠ 내 지갑을 털어간 이솔님ㅠㅠ



주의! 밑에 혐짤있어요!!



 









지금 제 피부상태에요ㅠㅠ 보기만 해도 아프네요....피부좋다는 소리도 종종 들었었는데....이솔 화장품을 쓰면서 한 번 봐야겠네요. 여기서 더 안좋아지면 피부과도 가보려구요;ㅅ;

 

일단 지금 제 피부상태는 화농성 여드름이 계속 올라와있고 좁쌀 여드름이 양 볼에 산재한 상태에 극 건성, 모공 대박 홍조 피부입니다ㅠㅠ 아주 안좋은 건 복합성으로 다 가지고 사는 듯해요. 제 얼굴을 보신 분들마다 피부가 왜그러냐고 물어보실 정도로 인생 최대 최악의 피부상태에요.(진짜 울고 싶다) 여러분 이렇게 회사 스트레스가 무섭습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호랑이앰플, 프로폴리스 앰플, 프로폴리스 수딩솔루션, 병풀, 갈락토미세스 파워앰플을 구매했습니다. 저 위 샘플보이시나요....역시 이솔의 위엄.

 

 

샘플만 챙겨도 화장품 하나 분량은 거뜬이 나올 것 같습니다. 제가 여자치고는 손이 큰 편인데 잡기 힘들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저 샘플들 두께 보이시나요? 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12월 31일이면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구매하는 김에 샘플도 꼭꼭 챙기세요!

 

 

 

이솔 화장품에서 유명한 호랑이 앰플이에요! 이벤트로 용량이 2배 된 호랑이 앰플! 원래는 50ml만 구매 가능했는데 기간한정인건지 아니면 앞으로도 이렇게 파실 건지 모르겠지만 100ml로 구매가능하세요.

흔적관리에 있어 최강자 아닐까 싶습니다. 이걸 바르면 보기흉한 여드름 흉터가 체감할 정도로 빠른 속도로 없어져요. 붉은 기도 많이 가라앉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강추하는 이솔템입니다.

 

 

여드름에 좋다는 병풀100이에요~ 호랑이 앰플만큼 극적인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바르고 나면 피부가 시원하다라고 할까? 스킨 뒤에 가볍게 발라줍니다.

 

 

처음으로 산 갈락토미세스 앰플. 이 아이도 2배 용량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샘플을 써봤는데 보습력이 좋아서 한 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어떤 효과가 있을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이솔의 간판,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 (오리지널 ver)입니다! 전 개정된(?) 뉴 버전인 '제로'도 써봤고 오리지널도 써봤어요. 각자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일단 오리지널의 장점속까지 침투하는 수분감, 단점은 좀 찐득하고 침냄세가 난다는 점이랄까요. 한 번은 다 바르고 나서 건조해서 이걸 덧발라봤는데 침냄세가 너무 심해서 다시 씻은 적도 있어요. 근데 다른 화장품이랑 같이 바를 땐 냄세가 그렇게 두드러지게 나는 편은 아니에요. 얘만 단독으로 덧바르시지만 않으면 되실 꺼같아요.

 

제로 같은 경우는 냄세가 안난다는 점이 장점이지만 수분감이 확실히 떨어집니다. 이솔 리뉴얼 페이지를 가니까 저렇게 상품 명 밑에 화장품의 특성(성분)을 잘 적어두셔서 구매하기가 편하더라구요. 오리지널은 고농축 프로폴리스가 10%함유, 제로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10%가 함유됬네요. 각자의 피부상태에 맞게 구매하는 게 현명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전 냄세에 굉장히 민감하긴하지만 프폴이 저한테 잘 맞는편이라 그냥 오리지널로 구매했어요~!

 

처음 산 프로폴리스 앰플입니다. 모델링팩이랑 같이 쓰면 트러블에 좋다고 들어서 샀는데 아직 모델링팩은 구매 안한 게 함정. '화해'라는 화장품 리뷰 앱이 있는 데 유용한 리뷰가 있었거든요. 닦아쓰는 토너 후 프로폴리스 앰플 바르고 모델링 팩에 티트리 오일 4-5방울 섞어서 팩 하면 트러블에 좋다고 합니다. 꼭 시도해 보려구요.

 

일단 열심히 화장품으로 케어해보고 안되겠으면 피부과에 가야할 것 같습니다. 후일에 이솔 화장품의 효과 리뷰도 써보도록 할게요!

그럼 전 내일 포스팅에서 다시 만나뵙겠습니다:)

 

혹시 제 포스팅이 여러분의 피부 건강에 0.0001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부디 공감 한 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그럼 여러분 메리 이브크리스마스~~!

 

 

 

 

 

 

 

블로그 이미지

Memory727

뭐든 하면 즐거운 게 좋아 인생에 의미란 게 있다면 까이꺼 찾아보지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