녕하세요, Memory입니다~

이번에 저희집을 리모델링하면서 가구를 모두 싹다 바꿨는데요, 

정말 사람만 바꾸면 되겠다싶을 정도로 거실장, 에어컨, 냉장고, 식탁...모든 걸 다 바꾸었어요. 덕분에 삶의 질이 드라마틱하게 올랐답니다;)!

게다가 본의 아니게 주변 다른분들께 리모델링 뽐뿌를 뿜뿜하고 있는데요, 전에 저희 집을 알고 계신분들은 눈에 하트가 뿅뿅보일 정도로 거실과 주방이 깔쌈해졌어요~


 오늘은 어제 막 들어온 신상! 따끈따끈한 로코코 쇼파에 대한 리뷰를 쓸까해요~



저희가 구매한 소파는 초코브라운이에요~

색상은 카카오 56% 초콜릿 색상과 비슷해요:)

뭔가 묵직한 진갈색이라 거실의 흰 색 가운데서 무게 중심을 잘 잡아주는 거 같죠?

4인용이라 길이도 넉넉하네요~



옆 팔걸이가 넓은 편이라 갤럭시 tap을 놓아도, 컵을 놓아도 충분한 넓이!

리모콘을 놓을 수도 있어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게다가 원목 자체도 튼튼하고 매끄러운데다가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요.



가죽촉감이 좋습니다:) 패브릭의 부드러움은 없지만 매끈매끈하고,

중요한 건 가죽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요!

어제 설치했는데도 약간 새 것 같은 냄새만 날 뿐, 인조 가죽 특유의 멀미나게 하는 지독한 냄새는 전혀 안나서 신기해요~



스티치를 보여드리려고 화면을 밝게 했어요~

올 하나 나가지 않은 반듯함과 촘촘함!



저희집 거실 인테리어에도 매우 잘 어울린답니다^*^

저희는 인테리어 할 때 최대한 무난하게, 깔끔하게, 그리고 원목으로 따뜻하게,가 모토였는데 정말 만족 스러워요~! 쇼파가 자기 자리를 알아서 찾은 느낌!


쿠션은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좋아요:) 저흰 직접 직영점 가서 다 앉아봤는데 부드러움 60% 딱딱함 40%정도 되는 거 같아요~

배송기사 아저씨도 어찌나 친절하신지....! 배송도 빨랐습니다!

 

로코코 쇼파 강력 추천합니다!




▼▽▼▽▼▽▼▽▼▽메모리네가 산 소파 살펴보기 ▼▽▼▽▼▽▼▽▼▽


http://rococosofa.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46&cate_no=158&display_group=1


(※본 상품은 저희가 직접 구매하고 쓰는 후기에요~ 후원, 광고는 아니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자그마한 시작 Memory727

뭐든 하면 즐거운 게 좋아 인생에 의미란 게 있다면 까이꺼 찾아보지 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영화 강철비를 보았습니다. 본지는 한참 됬는데 무엇을 적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본 영화인만큼 한 번 리뷰를 적어볼까 합니다. '강철비'는 같은 이름을 가진 웹툰 '강철비'를 영화한 것으로 큰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신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 영화를 보고 화장실에 가서 헛구역질할 정도로 꽤나 공포스러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원작이 된 웹툰 강철비

(출처: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steelrain2)


태어나자마자 분단된 국가였고 언제나 들어온 것이 '휴전' 혹은 '휴전선'이었기에 우리는 대체로 북한이라는 단어에 민감하지 않습니다. 북한이 미사일을 쏜다는 뉴스를 보거나 혹은 핵실험에 대한 보도가 뜨더라도 '쟤네는 또 왜저러냐' '또 저러다 말겠지'라고 쉽게 넘겨버립니다. 전쟁에 대한 공포에 대해서도 상당히 먼나라 이야기지요.


하지만 6.25전쟁은 현재 진행중입니다.



말그대로 휴전, 전쟁을 쉬는 중이지 종전, 전쟁이 끝났다고 결코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직 전쟁중입니다. 


솔직히 이 영화를 보기전까지는 '전쟁'에 대하여 나의 일이 될 수 있다고 전혀 생각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북한은 일본이나 중국과 같이 분리된 한 국가였고 그들과 우리가 한 민족이라는 것이 실감나지도 않았습니다. 북한의 핵실험이나 미사일 발사, 폭력에 가까운 언론 플레이는 저에게 전혀 공포스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영화를 보며 "재밌었다"라고 웃는 친구 앞에서 저는 버럭 성질을 내고말았습니다.


"전혀 재밌지 않았어. 사람들이 그렇게 끔찍하게 죽는데..."


누군가는 제 반응이 아주 예민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영화의 한 장면이 실제로 벌어질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면 조금 이해하실련지요. 무감각하게 살았던 제가 예민하게 느낀 겁니다. 전쟁의 위협과 실제로 벌어졌던 비극에 대해서 말이죠. 200만이상의 죽음과 대한민국에 사는 국민중 대다수가 가족을 하나 이상 잃었던 끔찍한 비극. 그건 픽션도 아닌 논픽션 이미 일어났던 과거였던 것입니다.


거기에서 미국 국무성 차관(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요;)이 나와서 한 말이 인상깊었습니다.


"폭력이 일상화가 되는 건 슬프네요."


어제와 같은 오늘, 오늘과 같은 내일을 향유하기 위해 제가 선택한 길은 '무감'이었습니다. 매일 칼을 들이대며 '내가 널 죽일꺼야'라고 협박하면서 죽이지 않는 살인자와 함께 산다고 했을 때, 우리는 쉽게 '찌르지도 못할꺼면서'하고 무시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내일, 아니 바로 1분후에라도 그 살인마가 칼을 진짜로 휘두를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북한을 그저 단순한 살인마로 비유한 건 세계와 한국 정치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지나친 단순화의 오류를 범한듯하지만 무튼. 뭔가 요즘 김정은이 하는 걸 보았을 때 성숙한 정치인이라기보다는 과시하고 힘으로 누르려하는 초등학생 골목대장을 보는 거 같아서 말이죠. 


지금까지 전쟁이 일어날 것같았으나 안일어났다, 그러니 미래에도 그럴것이다라는 판단은 금물입니다. 저는 정부가 전쟁에 대하여 '무감'이 아닌 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지금도 최선을 다하겠지만요)


대한민국의 방역비리가 완전 청산되고 미군에 의지하지않는 자치방위를 실현해나가며 북한의 위협에 있어서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기도해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건 기도밖에 없으니까요. 부디 내일도 오늘과 같은 평화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시옵소서, 아멘.



블로그 이미지

자그마한 시작 Memory727

뭐든 하면 즐거운 게 좋아 인생에 의미란 게 있다면 까이꺼 찾아보지 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Memory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예쁜 눈 대신에 비가 주륵주륵 쏟아지는 날이네요.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분도 전환할 겸 오늘은 좀 가벼운 포스팅으로 시작해볼까요? '이솔 화장품' 혹시 들어보셨나요? 모르시는 분은 있어도 한 번 쓴 사람은 없다라고 할 정도로 성분도 괜찮고 순하고 효과도 좋은 화장품입니다. 저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쓴 화장품인데 '어? 나쁘지 않네'에서 '와, 이건 대박이야'라고 감탄한 화장품들이 몇 개 있어요. 이건 뒤에서 소개해드릴게요~!

 

때마침 크리스마스이기도 하고 여자친구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셨던 남자친구분들께도 대박 추천드립니다! 성분도 천연이라 순하고 피부에만 맞는다면 효과도 좋은데다가 세일기간이라 가성비있는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울 자기 예쁜 피부, 내가 늘 보호해주고 싶어서 준비해봤어!'라는 멘트와 함께 주신다면 '어머어머 자기야, 울 자기가 최고야!'란 말을 들으실 수 있으실 핫 아이템!

 

 

전 피부가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는데 한 달 전 퇴사하면서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얼굴에 마구마구 올라와서 정말 심각한 상태입니다. 계속 침 맞고 한약먹고 있는데 영 잘 낫질 않고 있어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이솔 화장품입니다! 예전에 써봤을 때 굉장히 잘 맞았던 기억이 있었고 또 문의해보았더니 12월 말에 할인행사가 있을 꺼란 답변을 들은 지라 약 2주가량을 학수고대하면서 기다렸답니다. 행사기간은 2017년 12월 21일 13시 ~ 2018년 1월 1일 23시 59분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혹시 구매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http://www.2sol.co.kr/page/main.php 로 가셔서 구매하시면 되어요~!

 

참고로 전 이솔화장품 직원 아니구요, 이솔 화장품 관련인 아닙니다. 평범한 직장인이다가 지금은 퇴사하고...좀 쉬고 있는 백수에요ㅠㅠ근데 화장품을 10만원어치 넘게 샀어 엉엉 이솔ㅠㅠ 내 지갑을 털어간 이솔님ㅠㅠ



주의! 밑에 혐짤있어요!!



 









지금 제 피부상태에요ㅠㅠ 보기만 해도 아프네요....피부좋다는 소리도 종종 들었었는데....이솔 화장품을 쓰면서 한 번 봐야겠네요. 여기서 더 안좋아지면 피부과도 가보려구요;ㅅ;

 

일단 지금 제 피부상태는 화농성 여드름이 계속 올라와있고 좁쌀 여드름이 양 볼에 산재한 상태에 극 건성, 모공 대박 홍조 피부입니다ㅠㅠ 아주 안좋은 건 복합성으로 다 가지고 사는 듯해요. 제 얼굴을 보신 분들마다 피부가 왜그러냐고 물어보실 정도로 인생 최대 최악의 피부상태에요.(진짜 울고 싶다) 여러분 이렇게 회사 스트레스가 무섭습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호랑이앰플, 프로폴리스 앰플, 프로폴리스 수딩솔루션, 병풀, 갈락토미세스 파워앰플을 구매했습니다. 저 위 샘플보이시나요....역시 이솔의 위엄.

 

 

샘플만 챙겨도 화장품 하나 분량은 거뜬이 나올 것 같습니다. 제가 여자치고는 손이 큰 편인데 잡기 힘들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저 샘플들 두께 보이시나요? 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12월 31일이면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구매하는 김에 샘플도 꼭꼭 챙기세요!

 

 

 

이솔 화장품에서 유명한 호랑이 앰플이에요! 이벤트로 용량이 2배 된 호랑이 앰플! 원래는 50ml만 구매 가능했는데 기간한정인건지 아니면 앞으로도 이렇게 파실 건지 모르겠지만 100ml로 구매가능하세요.

흔적관리에 있어 최강자 아닐까 싶습니다. 이걸 바르면 보기흉한 여드름 흉터가 체감할 정도로 빠른 속도로 없어져요. 붉은 기도 많이 가라앉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강추하는 이솔템입니다.

 

 

여드름에 좋다는 병풀100이에요~ 호랑이 앰플만큼 극적인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바르고 나면 피부가 시원하다라고 할까? 스킨 뒤에 가볍게 발라줍니다.

 

 

처음으로 산 갈락토미세스 앰플. 이 아이도 2배 용량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샘플을 써봤는데 보습력이 좋아서 한 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어떤 효과가 있을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이솔의 간판,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 (오리지널 ver)입니다! 전 개정된(?) 뉴 버전인 '제로'도 써봤고 오리지널도 써봤어요. 각자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일단 오리지널의 장점속까지 침투하는 수분감, 단점은 좀 찐득하고 침냄세가 난다는 점이랄까요. 한 번은 다 바르고 나서 건조해서 이걸 덧발라봤는데 침냄세가 너무 심해서 다시 씻은 적도 있어요. 근데 다른 화장품이랑 같이 바를 땐 냄세가 그렇게 두드러지게 나는 편은 아니에요. 얘만 단독으로 덧바르시지만 않으면 되실 꺼같아요.

 

제로 같은 경우는 냄세가 안난다는 점이 장점이지만 수분감이 확실히 떨어집니다. 이솔 리뉴얼 페이지를 가니까 저렇게 상품 명 밑에 화장품의 특성(성분)을 잘 적어두셔서 구매하기가 편하더라구요. 오리지널은 고농축 프로폴리스가 10%함유, 제로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10%가 함유됬네요. 각자의 피부상태에 맞게 구매하는 게 현명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전 냄세에 굉장히 민감하긴하지만 프폴이 저한테 잘 맞는편이라 그냥 오리지널로 구매했어요~!

 

처음 산 프로폴리스 앰플입니다. 모델링팩이랑 같이 쓰면 트러블에 좋다고 들어서 샀는데 아직 모델링팩은 구매 안한 게 함정. '화해'라는 화장품 리뷰 앱이 있는 데 유용한 리뷰가 있었거든요. 닦아쓰는 토너 후 프로폴리스 앰플 바르고 모델링 팩에 티트리 오일 4-5방울 섞어서 팩 하면 트러블에 좋다고 합니다. 꼭 시도해 보려구요.

 

일단 열심히 화장품으로 케어해보고 안되겠으면 피부과에 가야할 것 같습니다. 후일에 이솔 화장품의 효과 리뷰도 써보도록 할게요!

그럼 전 내일 포스팅에서 다시 만나뵙겠습니다:)

 

혹시 제 포스팅이 여러분의 피부 건강에 0.0001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부디 공감 한 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그럼 여러분 메리 이브크리스마스~~!

 

 

 

 

 

 

 

블로그 이미지

자그마한 시작 Memory727

뭐든 하면 즐거운 게 좋아 인생에 의미란 게 있다면 까이꺼 찾아보지 뭐

댓글을 달아 주세요